아이폰 리퍼 시간 Everix가 받아보았다.

2015년 12월 30일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아이폰 리퍼 시간 Everix가 받아보았다.

작년 이맘때쯤 제 첫 아이폰이었던 5s를 리퍼받은적 있습니다.

사유는 5 라인업의 종특이라고 불리는 일명 ‘녹테’였는데, 디스플레이 가장 자리에 녹색 선이 꽤 뚜렷하게 보이는 정도라 한번에 받았죠.

(지금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당시엔 Everix가 수월하게 통과한 편이었고 센터 기사님마다 판단 기준도 달랐습니다.)

비록 전화가 늦게 걸리는 현상은 쿨하게 퇴짜 맞았지만..

 

2015-12-30-21-17

  

쨌든.. 그때 서비스 장소는 강남올레센터였으며, 들어가자마자 번호표 뽑고 약 1시간 정도를 대기했습니다.

다시 제 차례가 오고 폰을 기사분에게 건내드려 증상을 설명해드리니, TV를 보며 앉아있으라고 하셔서 20~30분을 다시 기다렸네요.

 

점검이 끝난 뒤 설명을 해주시는데, 일단 이건 새 기계로 바꿔주긴 하겠지만 지금 센터에 재고가 없어 2~3주 후 재차 방문해달라고 합니다.

(되게 오래걸릴 것처럼 얘기하셔서 나름 실망..)

그래서 번호랑 이름 남겨드리고 돌아가 까마득히 잊고 살았는데,

주말끼고(기억으로는 당시 금요일인가 토요일이었네요.) 정확히 3일 후엔가 아이폰 받으러 오라고 연락이 옵니다.

새 기계를 받을 생각에 슝 달려가니 이쁘게 비닐로 감싸진 아이폰5s 실버가 눈앞에 대령.. 여기까지가 간단 후기입니다:)

 

혹여 업무상 스케줄이 바쁘시다면 재고 상황에 따라 몇 일의 텀이 걸릴 수 있으므로 리퍼는 잘 고려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평일에는 고객이 많아 자칫 허탕치는 수도 있으니까요.(대기차례가 상당히 길어 1~2시간 여유로는 힘들 듯 해요.)

 

+ 전 특이하게도 기기 반납을 하지 않고 기다렸기에 임대폰을 쓰지 않았습니다만, 요즘은 미리 제출해야 하는걸로 압니다.



1 Comment

  1. 아이폰 리퍼 뜻 설명 | Everix - 2016년 1월 15일, 7:00 오후 Reply

    […] AS 경험담에서도 다루었듯 기계 증상에 따라 교체 여부가 나뉘는 […]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