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내수화물 제한?

2016년 8월 30일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제주항공 기내수화물 제한?

여행갈때 짐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졌을시 제주항공 기내수화물 허용유무를 잘 살펴봐야 무난히 탑승할 수 있는데요. 중량이 초과되거나 심사에 걸릴 위험한 물건을 소지하면 비행기 탑승에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처음 타보는 분이라면 더욱 신경써서 준비하셔야겠죠.)

 

1

 

우선 반입 수하물의 허용치입니다. 가방/외투/덮개/소형가전(휴대폰, 태블릿)/잡지처럼 사람이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을 정도의 생필품으로써, 선반 및 좌석 밑에 넣을 수 있도록 가로/세로/높이의 길이 합계가 115cm를 넘지 않고 무게는 10kg 이하인 캐리어를 칭합니다. 당연히 오해를 살법한 무기류의 소지품은 제주항공 기내수화물 목록에서 제외되구요.

2

 

또한, 3천원을 별도 지불하면 도어사이드 서비스(우선 수하물)를 통해 목적지에 내리자마자 20번째 내로 짐을 건내받게 되므로 줄서는 시간이 절약됩니다. 여행지에서 만큼은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를 가지는 것도 좋겠죠.

3

 

예기치 않게 짐이 이동하는 과정에서 분실됬더라도 도착지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흔하며, 7일 안에 유실물의 주인이 나타나지 않을시 폐기된다고 합니다.(고객 과실이 아닐땐 공항측의 배상이 이뤄집니다.)

4

 

제주항공 기내수화물 제도를 대략 살피었으니 놀러가실때 참조해보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