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좌석선택 [우선탑승]

2016년 9월 2일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진에어 좌석선택 [우선탑승]

진에어 항공사의 좌석선택 가능여부를 여쭤보는 분들이 은근 계셔서 에버릭스가 조사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자리가 각각 다르실텐데, 창문으로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여행하거나 혹은 물을 마시면 화장실에 자주 가는 체질이라 복도쪽 의자에 앉아 언제든지 편히 움직이는걸 원하는 분까지 어쨌든 자기가 좋아하는 곳을 고르면 보다 만족스런 경험이 되겠죠.(함께온 일행끼리 모여서 앉고 싶을 수도 있구요.)

 

1

 

Jin Air의 우선 탑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기내에 가장 먼저 올라타서 마음에 드는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습니다. 진에어 좌석선택 메리트가 있는 만큼 승객 1인 편도당 5천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항공권 예매시 Option을 추가하시면 묶어서 반영됩니다. 

2

 

출발 15분전 게이트로 나가 표를 제시하면 혜택이 제공되고, 준비가 늦어버리는 바람에 원래 탑승시간의 일반 승객들과 같이 타실땐 돈을 냈더라도 서비스 가치가 무효로 바뀝니다. 요금 환불은 규정상 불가이구요.

 

조만간 출장나갈 예정이시라면 진에어 좌석선택 활용도 괜찮아 보이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