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승차권 반환 답변

2016년 9월 6일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ktx 승차권 반환 답변

곧 추석 명절시즌이라서 고속도로가 어마하게 막히므로 이동수단으로 기차를 많이 택하십니다. 그러나 사정상 예매해둔 ktx 승차권 반환 신청을 하셔야 된다면 레츠코레일측의 규정을 미리 파악해두시는게 수수료 부과와 같은 상황에서 당황스러움을 피할 수 있겠죠.(언뜻보니 표 구매 경쟁이 진짜 엄청나더라구요.) 

 

예약해둔 케이티엑스 열차가 출발하고 시간이 얼마나 지났냐 혹은 며칠전이냐에 따라 차등으로 환불이 처리되는데,

 

1

 

모든걸 떠나서 애초에 예정된 목적지에 도착했다면 더이상의 방법은 없습니다.(당연히 korail측은 그 자리를 비워둔 셈이므로 표값은 소비자가 지불해야겠죠.)

2

 

ktx 승차권 반환 프로세싱은 하기 내용에 맞추어 해당 구간의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역 창구에서 산건 1일 전까지 구입가격의 5%를 물고, 인터넷으로 예매해둔건 100%를 환불받네요.(당일 1시간 전에도 400원이면 꽤 싼편이 아닐까 싶습니다.)

3

 

매표소 직원에게 문의하시던지 전화•철도 온라인에서 접수하시면 되구요. 

4

 

조만간 고향으로 내려갈 차편의 예약을 놓치신 분들이 잔여 좌석을 찾으실테니, 이왕 취소 할거라면 하루라도 빨리 처리하는 편이 즐거운 추석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겠죠. ktx 승차권 반환 가이드였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